본문 바로가기

GrowOn

메뉴버튼
자주 묻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Q상담신청 전 질문이 있는데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GrowOn입니다.

    상담신청 전 별도의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02)408-015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Q상담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GrowOn의 상담절차

    ① 복마마TV 영상 시청 [바로가기]

    ② 상담 신청하기 상담 종류, 본인의 상황 등 상세히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③ 상담 여부 판단

    ④ 계좌 안내 및 상담 전 자료 제출

    ⑤ 최종 상담 진행
    - 상담은 대면상담으로 진행되며, 60분간 진행합니다.
    - 상담 1회, 60분간 진행 후 종료되기 때문에 제출해야 할 자료를 상세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⑥ 필요 시 추가 상담 신청

    ⑦ 최종 상담 종료
  3. Q

    매수상담

    매수상담이란 고객님의 이용목적과 재무상태를 파악하여 최적의 물건을 찾아 적정한 가격에 매입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하는 상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음에 드는 부동산을 만나면 본인의 능력에 맞지 않게 투자하거나, 성급하게 계약을 서두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그 누구보다 신중하고 객관적인 시각에서 투자할 수 있는 방향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 Q매도상담

    매도상담이란 매도를 원하는 물건에 대한 현장 조사와 심층 분석을 통해 적정한 가격을 산출하고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컨설팅을 진행하는 상담입니다.

    정확한 매도 타이밍을 잡아 부동산 매도할 기회를 잡기까지 고민인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물건이든 사려고 마음을 먹는 건 쉽지만, 파는 것은 어렵습니다.

    언제 팔아야 할 지 막막한 매도의 어려움을 해소시키고, 매도를 위한 객관적인 기준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5. Q인생상담

    인생상담이란 복마마가 살아오면서 겪었던 많은 시련들과 성공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앞으로 인생에서 나아갈 방향을 잡아드리는 상담입니다.


    대장암 말기, 사업 실패, 그리고 찾아온 또 한번의 암투병을 극복하면서 인생을 넓은 시야로 바라보는 안목이 생겨났습니다. 남들과 다른 안목으로 성공할 수 있었고, 많은 고객들을 성공할 수 있게 이끌어 드렸습니다.


    어려운 현재의 상황과 막막한 노후가 걱정인 분들께 인생상담을 추천해 드립니다.